※ 2월 체험단 마케팅 강의는 실시간 온라인 강의(=웨비나)로 진행합니다. ※ 강의 1일 전, 사전 등록 안내 문자 보내드립니다.
'제품을 주고 후기를 얻는다.'간단하면서도 기본적인 공식에 누구는 성공하고 누구는 실패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당신만 모르는 체험단 마케팅의 비밀을 업계 한가운데 서있는 실무자가 낱낱이 공개합니다.체험단 마케팅의 성과를 올리고 싶다면, 체험단 마케팅을 시작해야 할 지 고민하고 있다면, 꼭 수강해야 하는 기초 필수 강의입니다.
체험단 마케팅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말씀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시간이 짧아 아쉬웠는데, 강의 후 단톡방을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모집 전후로 생각해야할 것들을 짚어 주셔서 좋았습니다. 알지 못했던 체험단 종류들을 배우기도 했고요.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광고 마케팅 이런 거 전혀 모르는 상태였는데 큰 윤곽이 잡혔어요! 선택과 집중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체험단을 가장 기본이라고 생각했고 큰 기술이 필요하지 않다라는 생각을 했었던 제가 잘못하고 있었던 점을 콕 찝어주셨습니다!
체험단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간과했던 부분들이나, 키워드 선정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꿀팁들까지 알 수 있었던 유익한 강의입니다!
너도 나도 알고 있는 부분들보다는 오랜 경험을 통해서 알아낼 수 있는 정보들에 관한 내용이 많이 있습니다.
체험단 마케팅 교육은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 체험단 마케팅 진행 경험이 많으신 분
- 이미 체험단 마케팅의 고급자 반열에 오르신 분 (해당 강의는 초급자에게 적합한 과정 입니다.)
- 체험단 마케팅을 직접 진행하는 업체 담당자나 실행사 직원 등
체험단 마케팅 교육은 이런 장점을 가진 교육입니다.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블로그 체험단
· 인스타그램 체험단
· 쇼핑 체험단
· 유튜브 체험단
· 성공사례
- 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매장 사례
- 프랜차이즈 사례
- 병의원 사례 등
· 실패사례
- 모집 단계에서의 실패
- 진행 중 실패 사례
· 체험단이 유리한 케이스
- 체험 상품에 따라 체험단의 모집이 달라진다.
- 체험 상품의 가격의 적정선은 얼마일까?
· 체험단이 어려운 케이스, 그럼 방법은?
· 소셜 리스닝, 내 서비스를 제대로 파악하는 방법
· 지속적인 검색 노출, 유입을 위한 노하우
· 업체명/제품명 검색 시 노출되는 콘텐츠에 따라 구매가 결정된다
· 체험단의 재방문, 재구매가 많이 일어나는 업종 알아보기
· 컨텐츠의 재생산을 통한 2차 마케팅 활용
- 체험단 리뷰 컨텐츠가 어떻게 재생산이 되어 활용될 수 있을까?
· 직접 진행과 실행사 진행 시 장단점
- 직접 체험단을 모객하는게 너무 힘들어요 어떻게 하면 더 잘 모을 수 있을까요?
- 명단을 어떻게 선정해야 될까요?
- 실행사로 진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체험단 명단 선정 꿀팁 (인스타그램 Fake User 구분하는 방법)
- 명단 선정을 잘 해야 다음 차례가 수월하다.
- 방문자 팔로워 많으면 무조건 좋은 명단?
· 키워드 선정 방법
- 메인 키워드 보다는 롱테일을 잡아라
- 롱테일 키워드를 찾는 방법
· 담당자와 친밀도를 높여라 (체험단 실행사의 구조)
- 큰 규모와 작은 규모 실행사 구조 차이에서 나오는 특징
- 내 상황과 맞는 실행사 선정하는 방법
강사 소개
現 라온제나 대표
現 아이보스 칼럼니스트
現 브런치 인스타그램 마케팅 작가
現 애드플레인 블로그 /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사
現 아이보스 밋업 체험단 마케팅, 마케팅 채널의 이해 강사
現 고도아카데미 마케팅 강사
2019.08~ 이패스코리아 인스타그램 마케팅 온라인 강의 등
2019.06 스타트업캠퍼스 마케팅 강의
2019.06 청년창업사관학교 마케팅 강의
2019.5~10 아이보스 밋업 강의
2018.10~11월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학협력 강의
2018.04 충주시 청년창업컨설팅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2017.07 애드플래인 블로그 마케팅 강의
2017.04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인터넷마케팅 특강
수강생들이 남긴 생생한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체험단 마케팅 강의 정말 잘 들었습니다.
실무를 바탕으로 한 강의 너무 좋았습니다. 온라인 강의인데도 질문도 잘 받아주시고, 답변도 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강의를 듣는 시간이 짧게 느껴지는 유익하고 좋은 강의였습니다.
다양한 사례로 풀어보는 체험단 마케팅 너무좋았어요!
실무를 바탕으로한 강의세세한 설명 너무좋았습니다^^
실전 체험단 마케팅에 대해 잘 알게 되엇습니다.
어제 체험단 마케팅 강의 들엇습니다.사실 체험단 마케팅에 대한 강의는 다른데서 찾아볼수 없기 때문에 이 강의는 저에게 아주 유용햇습니다.사실 기본적인 체험단 내용은 다 알지만 디테일한 체험단대행사들만 아는 내용이 궁금햇거든요,강사님이 워낙 잘 설명해 주셔서 궁금증이 많이 풀렷습니다.처음에 좀 일반적인 내용이라 실망했는데 뒤로 갈수록 내용이 제가 원하는 내용들이마구마구 나와서 집중하며 3시간 잘 들엇습니다.배운 내용 바탕...
체험단은 그냥 모집해서 하는줄 알았는데
코로나19 때문에 비대면으로 웨비나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퇴근 시간이라 지하철에서 연결이 되었다가 안되었다가 하다집에 도착해서 노트북으로 교육을 이어서 들었어요,체험단은 사실 모집하고 스케줄 조정해서 진행하기만 하면 되는줄 알았는데생각보다 디테일하게 신경써야 되는 부분들이 많이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제품을 보내는 체험단과 오프라인 체험단에서의 꿀팁들사실 블로거지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 기존 손님 또는 ...
재밌고 유익했습니다.
체험단 마케팅의 여러가지 종류와 각각의 꿀팁에 대해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이효정
웨비나
오후 07:00 ~ 오후 10:00 (3시간)
-
오후 07:00 ~ 오후 10:00
3일 동안 안볼게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