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효율이 예전 같지 않다는 이야기 자주 하시죠?
이외에 다른 마케팅 채널들도 성과 하락으로 이어지는 좋지 않은 상황입니다.
일단 매출을 확보하려면, 가장 먼저 우리 쇼핑몰에 많은 방문을 유도해야 되는데요.
예전보다 유입을 유도하기 힘든 시기이며, 효율적으로 방문자와 매출이 비례해서 오르는 매체를 찾기는 더더욱 어려워지고 있어요.
여러 고민들로 힘드실 텐데, 양질의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매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30-65세대의 구매력이 좋은 유저들의 유입량이 많은 네이버 GFA를 활용해 보세요!
GFA는 콘텐츠로 고객들을 설득해서 쇼핑몰의 방문자를 유도하고 정밀한 관심사와 타기팅을 통해서 쇼핑몰의 매출을 고속성장시키는 광고 매체입니다.
GFA를 혼자 운영해 보시면,
‘광고비가 소진이 안된다.’, ‘광고비가 금방 사라지고 효과는 없다’ 등 다양한 고민을 하시는데요.
이 강의엔 위와 같은 고민 해결법뿐만 아니라 GFA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가질 수 있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누적 3년 동안 1,200억이라는 광고비를 GFA에 집행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방법만 쏙쏙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