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4

잘 정의된 한줄의 컨셉,
내 브랜드를 강력하게 설계하는 힘입니다.

당신의 브랜드를 표현하는 한 줄은 무엇인가요?

우리는 수많은 브랜드가 탄생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제품 및 서비스가 상향 평준화가 된 지금, 고객에게 내 브랜드는 다르다, 라고 보여주어야 하죠. 고객의 취향은 점점 더 세분화 되고 새로운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선택하는 기준이 매우 까다로워졌습니다.


그렇다면, 지금의 이런 시대에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내 브랜드를 제대로 정의하고, 다르게 커뮤니케이션 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플랫폼 29CM(이십구센티미터)를 시작으로 한섬 EQL, LF OFM 등 3번의 성공적인 플랫폼 런칭을 했습니다. 조금 다른 영역인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는 신규 극장 런칭 및 영화 개봉 등의 일을 경험하며 치열한 경쟁 상황 속에서 내 브랜드(콘텐츠)를 차별화하는 마케팅을 해왔습니다.


그동안 제가 실무에서 직접 경험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레드오션에서 살아 남는 브랜딩 전략’에 대한 강연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검색해도 찾을 수 없는 성공한 플랫폼 런칭 전략과 차별화 된 콘텐츠를 기획하는 방법, 이 기회를 통해 얻어가세요!


*교육 후 바로 실행해볼 수 있는 브랜드 정의 키트도 제공됩니다.

11월 브랜딩 전략 교육 평가 설문

저는 예비 수강생으로 적합할까요?

'[오프라인] 한 끗 차이로 성공하는 브랜딩 전략' 교육은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새로운 브랜드 또는 서비스 런칭을 준비 중이신 분
신규 브랜드 런칭 후 기대 만큼 성과가 나오지 않아 고민이 있으신 분
개인 또는 기업 브랜드의 컨셉을 잡는데 방향을 잃고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
치열한 경쟁상황에서 엣지있는 마케팅 기획이 필요하신 분
이 교육은 다양한 장점이 있어요.

'[오프라인] 한 끗 차이로 성공하는 브랜딩 전략' 교육은 이런 장점을 가진 교육입니다

직접 해볼 수 있는 브랜드 정의 실습 키트를 제공합니다.

실습 키트 내용 : 브랜드 진단 항목 / 브랜드 맵 작성 / 브랜드 매니페스토 작성 등

직접 경험한 실무자의 생생한 스토리를 전해 드립니다.
검색해도 찾을 수 없는 성공한 플랫폼 론칭 전략을 말씀드립니다.
질문의 힘이 이렇게나 강력한 것이었어라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나도 할 수 있겠구나라는 용기를 얻어갈 수 있습니다.
커리큘럼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1. 치열한 경쟁 상황속에서 내 브랜드의 강점을 발견하는 방법 (플랫폼 런칭 중심)

· [29CM] 초기 비지니스 모델의 정의와 슬로건

· [29CM] 소싱 기준을 멋지고 착하고 엉뚱하게 잡은 이유

· [29CM] 초기 수용자 타깃을 설계하라

· [29CM] 브랜딩 채널 PT (프리젠테이션)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

· [29CM] 상품 판매를 극대화한 스페셜오더와 블랙위러브 별주 라인 기획 사례

· [EQL] 한섬이 레드오션 시장에서 신규 편집숍의 틈새를 발견한 설계법

· [EQL] 타 플랫폼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역발상 프로모션 사례

· [EQL] EQL BI 비주얼 레퍼런스 공개

· [EQL] EQL 악마와의 거래를 통해 깨달은 회원 가입 전략


· [실습✍🏻] 내 브랜드의 한 줄 정의를 직접 작성해보기

내 브랜드의 명확한 한 줄 정의를 통해, 차별화 된 컨셉을 설계하는 사고법을 배우게 됩니다.
2. 레드오션 시장에서 살아남는 내 브랜드를 차별화 시키는 질문의 힘

· [LF OFM] 라이브 커머스 '꼭 팔아야 하나요?'라는 질문의 숨은 의미

· [LF OFM] 새로운 관점으로 접근한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기획 사례

· [메가박스] 기다림이라는 불편함의 인식을 뒤집은 제휴 마케팅 기획 사례

· [메가박스] 좌석 점유율 3%를 해결하라!

· [메가박스] 후발 주자가 시장 점유율 1등으로 뒤집은 기발한 마케팅 기획 사례

· [영화-강철비] 시대를 앞서간 기획 예고편 10개를 만들다. 반전있는 콘텐츠 전략

· [영화-장산범] 브랜드 결에 맞는 콜라보레이션의 도전적 마케팅 사례

· [영화-목격자] 가치 있는 것을 공개하며 놀라운 이슈를 만들어 낸 마케팅 사례


· [실습✍🏻] 내 브랜드의 차별화를 위한 질문을 설계 해보기

내 브랜드의 성장 또는 문제 해결을 위한 질문 설계 방법과 창의적인 실행력을 배우게 됩니다.

강사 소개

양수석 강사

현. 이너털그룹 BX 이사

강의/컨설팅 이력

(전) 닷슬래시대시 비지니스 유닛 실장

(전) LF OFM 라이브 커머스 갤러리 런칭 및 마케팅 담당

(전) 한섬 EQL 런칭 및 마케팅 팀장

(전)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 (NEW) 투자배급사 영화 마케팅 팀장

(전) 29CM 런칭 및 커머스 운영 총괄

(전) 메가박스 신규 지점 런칭 및 마케팅 총괄 팀장


· 마케팅 커뮤니티 워스픽샷 강연 (커머스 플랫폼 /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각 1회)

· 러닝스푼즈 스몰브랜드 설계법 (1기/2기)

· 유튜브 채널 정영민 TV - ‘한줄로 사람 마음 잡는 법’ 인터뷰

교육장 위치

서울 강남구 역삼로 180, 마루180 B1 이벤트홀

(역삼역 2번 출구 도보 8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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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청구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상담톡으로 문의해주세요.

[오프라인] 한 끗 차이로 성공하는 브랜딩 전략

77,000원132,000원
  • 강사

    양수석

  • 강의장

    서울 강남구 역삼로 180, 마루180 B1 이벤트홀

  • 강의시간

    오후 03:00 ~ 오후 05:00 (2시간)

  • 준비물

    -

  • 2024.11.22(금)

    오후 03:00
    ~ 오후 05:00

  • 2025.01.21(화)

    오후 03:00
    ~ 오후 05:00

강사양수석
강의실서울 강남구 역삼로 180, 마루180 B1 이벤트홀
강의일
강의시간강의일을 선택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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