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정의된 한줄의 컨셉, 내 브랜드를 강력하게 설계하는 힘입니다.
수많은 브랜드가 탄생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제품 및 서비스가 상향 평준화가 된 지금, 고객에게 내 브랜드는 다르다, 라고 보여주어야 하죠. 고객의 취향은 점점 더 세분화 되고 새로운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선택하는 기준이 매우 까다로워졌습니다.
그렇다면, 지금의 이런 시대에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내 브랜드를 제대로 정의하고, 다르게 커뮤니케이션 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플랫폼 29CM(이십구센티미터)를 시작으로 한섬 EQL, LF OFM 등 3번의 성공적인 플랫폼 런칭을 했습니다. 조금 다른 영역인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는 신규 극장 런칭 및 영화 개봉 등의 일을 경험하며 치열한 경쟁 상황 속에서 내 브랜드(콘텐츠)를 차별화하는 마케팅을 해왔습니다.
그동안 제가 경험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레드오션에서 살아 남는 브랜딩 전략’에 대한 강연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인사이트를 얻어가시면 좋겠습니다.
담당하고 있는 브랜드, 개인적인 커리어에 고민이 많은 요즘인데 강연의 처음과 끝에 말한 '한 줄의 정의'를 먼저 고민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라이브의 제작에 있어서 늘 고민이 되는 지점을 오늘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 유형의 콘텐츠는 이런 식으로 기획해야지 라는 편견이 깨지는 느낌이었어요.
강사님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했던 사례들이어서 그런지 뭘 말하고자 하시는지 잘 와닿았습니다.
최근 내부 퍼포먼스가 좋지 않아 고민이었는데 본질, 가치, 메시지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깨달았습니다.
강사님의 관점이 무척 인상적이다. 도움되는 내용이 많아 몰입했다.
'[오프라인] 레드오션에서 살아 남는 브랜딩 전략' 교육은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오프라인] 레드오션에서 살아 남는 브랜딩 전략' 교육은 이런 장점을 가진 교육입니다
실습 키트 내용 : 브랜드 진단 항목 / 브랜드 맵 작성 / 브랜드 매니페스토 작성 등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29CM] 초기 비지니스 모델의 정의와 슬로건
· [29CM] 소싱 기준을 멋지고 착하고 엉뚱하게 잡은 이유
· [29CM] 브랜딩 채널 PT (프리젠테이션)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
· [EQL] 한섬이 레드오션 시장에서 신규 편집숍의 틈새를 발견한 설계법
· [EQL] 타 플랫폼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역발상 프로모션 사례
· [LF OFM] 라이브 커머스 '꼭 팔아야 하나요?'라는 질문의 숨은 의미
· [LF OFM] 새로운 관점으로 접근한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기획 사례
· [메가박스] 기다림이라는 불편함의 인식을 뒤집은 카트라이더 제휴 마케팅
· [메가박스] 후발 주자 극장을 시장 점유율 1등으로 만든 기발한 아이디어
· 영화 <장산범> 조석 작가의 '마음의 소리' 웹툰 콜라보 vs 인지도 없는 신진 작가의 콜라보
· 영화 <목격자> 기존의 익숙한 방식에 틀을 깨고 기획한 업계 최초의 마케팅 사례
강사 소개
현. 이너털그룹 BX 이사
(전) 닷슬래시대시 비지니스 유닛 실장
(전) LF OFM 라이브 커머스 갤러리 런칭 및 마케팅 담당
(전) 한섬 EQL 런칭 및 마케팅 팀장
(전)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 (NEW) 투자배급사 영화 마케팅 팀장
(전) 29CM 런칭 및 커머스 운영 총괄
(전) 메가박스 신규 지점 런칭 및 마케팅 총괄 팀장
· 마케팅 커뮤니티 워스픽샷 강연 (커머스 플랫폼 /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각 1회)
· 러닝스푼즈 스몰브랜드 설계법 (1기/2기)
· 유튜브 채널 정영민 TV - ‘한줄로 사람 마음 잡는 법’ 인터뷰
서울 강남구 역삼로 180, 마루180 B1 이벤트홀
(역삼역 2번 출구 도보 8분)
수강생들이 남긴 생생한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첫 후기를 남기고 10,000원 쿠폰을 받아가세요!
양수석
오후 03:00 ~ 오후 05:00 (2시간)
-
오후 03:00 ~ 오후 05:00
3일 동안 안볼게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