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MKT
  • 강의 소개
  • 커리큘럼
  • 강사 소개
  • 수강 후기

[안내사항]

📢 교육 진행 방식이 바뀔 경우, 개별 연락드립니다. (최소 강의 5일 전)
📢 수강인원에 따라 폐강될 수 있으며, 폐강될 경우 개별 연락드립니다. (최소 강의 2일 전)

6개월 만에 800% 매출을 달성한 마케터가 들려주는

매출 향상을 위한 브랜딩 전략

이 강의를 듣는 모든 수강생이 매출이 800% 오른다는 거짓말은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강의를 들은 수강생 중에 월 순수익 천만 원을 달성한 분은 있습니다. 강사인 저의 회사도 고객 중심의 마케팅 전략으로 6개월에 매출 8배가 올랐습니다.  (스토리 자세히 보기) 


이 강의는,

1. 현직 마케터의 강의입니다.

여러분과 똑같은 실무를 하고 있는 마케터입니다. 우리들 입장에서 겪는 문제에 관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강의입니다.


2. 마케팅 전공자 강의입니다.

편법이나 꼼수와 같은 비정상적인 방법이 아닌, 마케팅의 기본을 통한 매출 향상 전략을 설명합니다.


3. 누구나 이해 가능한 강의입니다.

강의는 강사의 지식을 자랑하는 시간이 아닙니다. 어려운 마케팅 용어를 일부러 사용하지 않고, 여러분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개념을 이야기 합니다.

저는 예비 수강생으로 적합할까요?

팬덤을 만드는 브랜드 전략 교육은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상품과 서비스 출시 전 마케팅 전략을 구상 중인 분
침체된 매출을 극복하기 위한 콘텐츠 마케팅을 고민하는 분
자사 브랜드의 차별화 포인트를 찾고자 하는 분
브랜딩과 매출 향상을 이끄는 팬덤 마케팅이 궁금한 분
커리큘럼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1. 브랜딩이란?

· 실제 사례를 통해서 배우는 브랜딩 개념 이해

집을 지으라고 하면 누군가는 양옥을, 누군가는 한옥을 짓습니다. 브랜딩의 명확한 개념 이해 없이는 조직이 원하는 바를 얻을 수 없습니다.
2. 팬을 만들기 위한 브랜딩 전략

· 브랜드가 되면 얻는 장점

· 팬을 만드는 브랜드 프라미즈

· 팬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중요한 3가지

· 팬을 얻기 위한 주요 전략

· 팬을 만드는 브랜드 서클 소개

소비자들은 이제 더 이상 광고를 신뢰하지 않습니다. 동영상을 시청할 때 광고를 보지 않기 위해 기꺼이 돈을 지불하기도 합니다. 마케터들이 광고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점차 줄어들고 있습니다. 팬덤이 없는 브랜드는 더욱 생존이 어려워졌습니다.
3. 팬이 될 소비자 이해하기

· 소비자는 감정을 기반으로 주로 의사결정을 한다

· 소비자는 직접적인 혜택에 반응한다

· 소비자는 착한 브랜드를 선호한다

· 소비자는 나를 알아주는 브랜드를 좋아한다

· 소비자는 음식만 먹기 위해 식당에 가는 것이 아니다

· 소비자는 손해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내 제품은 너무 좋은데 구매를 하지 않는다고요? 소비자를 이해하지 못해서입니다. 소비자는 반드시 좋은 제품만 구매하지는 않습니다.
4. 팬덤을 위한 스토리텔링

· 팬덤을 얻기 위한 스토리의 중요성

태초가 생긴 이래 인류는 이야기를 통해서 의사전달을 해왔습니다. 우리 브랜드 스토리를 왜 소비자에게 이야기를 해야 하는지 설명해드립니다.
5. 팬덤을 위한 차별화 전략

· 브랜드 컨셉

· 브랜드 철학

· 브랜드 메시지

· 팬덤

· 디자인

· 스토리

· 희소성

· 하이엔드 전략

· 수익구조

수요보다 공급이 훨씬 더 많은 시대를 살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라도 다른 점이 없는 제품은 고객 시선을 얻을 수 없습니다.

"브랜딩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시작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브랜딩을 시작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강사 소개

문영호 강사

현, YC Ground CBO(최고 브랜드 책임자)

경력 사항

- 현, YC Ground CBO (2020~현재) :스몰 브랜드 전문 컨설팅

- 전, YC College 마케팅 팀장 (2014~2020) : 성인 영어학원

- 전, 시드니 YC College 대표 (2012~2014) : 호주 성인 영어학원

- 전, 상상절도협회 대표 (2010~2012) : 온라인 마케팅 및 영상 제작 - 코리아타임스 온라인

- 광고 대행, 소니픽쳐스와 닌텐도 바이럴 영상 제작

- 'ICE BREAK: VISUAL VOCA 333’ (교보문고 외국어 부문 베스트셀러 1위) 작가

- Sydney University 마케팅 전공


강의 이력

- 기업체 : 삼성전자, 굿네이버스, 코엑스, AK Plaza, 크몽, 패스트캠퍼스, 아이보스, 파고다, 데코원, 미스터멘션 등

- 관공서 : 한국생산성본부, 부산청년창업사관학교, 울산청년창업사관학교,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콘텐츠코리아랩 등

- 행사 : 부산국제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경향하우징페어, 스타트업 페스티벌 2018

- 학교 : 경희대, 부산대, 부경대, 대구가톨릭대, 경성대, 동명대, 동서대, 건양대, 한국해양대, 창원대, 인제대 등

- 야나두(팬덤 브랜딩 강의), 세바시 랜드(마케팅 강의), 크몽(2022년 마케팅 트렌드 강의)

- 그 외 마케팅 컨설팅, 세미나, 강의 진행 이력 다수


주요 방송 이력

- 2021 부산영어방송 영어생방송 인터뷰

- 2008 SBS 모닝와이드

- 2007 MBC 생방송 화제집중, KBS 시사 투나잇


강사 저서

- 팬을 만드는 마케팅 - 온라인 교보문고 실시간 1위

- 당신의 마지막 영어회화 왕초보 설명서 - 네이버북 베스트셀러

- English Icebreak : Visual Voca 333 - 교보문고 외국어 부분 베스트셀러 1위


논문

- The effect of adequate alcohol intake on the efficiency of second language learning, Nov 09.2017, Translation Brain Rythmicity

- Learning a Foreign Language in Adulthood using Principles of Neuroscience, May 25.2017, ARC Journal of NeuroScience

함께 들으면 좋은 강의
수강생 후기 104

수강생들이 남긴 생생한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후기 더보기
신청안내
  • 취소·환불 안내
  • · 강의일 2일 전까지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 · 강의일 1일 전까지 반액 환불해드립니다.
  • · 강의일 당일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이월불가)
  • · 수강인원 5명 이하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 · 강의 내용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결제안내
  • ·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입니다.
  • · 수강료는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 카드결제의 경우, 계산서는 카드전표로 대체됩니다.
  • · 현금영수증 미신청 시, 국세청이 지정한 코드로 자진 발급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청구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상담톡으로 문의해주세요.

하루 만에 끝내는 팬덤을 만드는 브랜드 전략

6개월 만에 800% 매출을 달성한 마케터가 들려주는 매출 향상을 위한 브랜딩 전략

132,000원
  • 강사

    문영호

  • 강의장

    역삼

  • 강의시간

    오후 03:00 ~ 오후 05:30 (2시간30분)

  • 준비물

    -

  • 2022.06.24(금)

    오후 03:00
    ~ 오후 05:30

  • 2022.07.22(금)

    오후 03:00
    ~ 오후 05:30

강사문영호
강의실역삼
강의일
강의시간강의일을 선택해주세요.

3일 동안 안볼게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