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 진행 방식이 바뀔 경우, 개별 연락드립니다. (최소 강의 5일 전) 📢 수강인원에 따라 폐강될 수 있으며, 폐강될 경우 개별 연락드립니다. (최소 강의 2일 전)
마케팅...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을까요? 🤔
단순히 조회수를 올리기 위한 자극적인 광고문구를 만들고, 노출만을 높이기 위한 매체와 게재위치만을 알아보는 순간 여러분들의 고객은 차별화된 ‘무엇’을 느끼지 못하고 금세 또다른 누군가를 향해 관심을 돌리고 떠나가 버립니다.
✔ 내가 왜 당신의 제품을 사야하죠?
✔ 당신의 제품이 나에게 왜 필요하죠?
✔ 기존에 있던 것들보다 왜 더 좋죠?
이 질문에 대한 논리적이고 합리적인 소비자 설득이 필요합니다.
약 17년간 소비재를 제조하는 여러 대기업에서 했던 마케팅 실무 경험과 강의를 통해 쌓은 직·간접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마케팅 컨셉을 만드는 8가지 방법'과 '효율적인 타겟 전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 이 시간에서도 컨셉을 위해 머리를 싸매고 있는 마케터들은 이 강의를 꼭 수강하세요!
국내 대기업 마케팅 팀장직의 경험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현장에서 반드시 알아야하는 ① ‘마케팅 마인드셋’을 익히고, 치열한 레드오션에서
② ‘생존하는 컨셉’과 ③ ‘생존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방법들을 알려드립니다..
실제 아이보스 수강생의 100% 리얼 후기입니다.
이 교육은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BM/PM, 상품기획, 마케팅 전략/기획, 온라인마케팅 등)
ex) 스타트업
- 마케팅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가 및 조직내 직책자/관리자
- 마케팅을 단 한 번도 접해보지 않은 분
이 교육은 이런 장점을 가진 교육입니다.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마케팅의 실무적인 정의와 중요성
- 기업의 입장에서 결국, 마케팅이란?
- 마케팅 RTB(Reason To Believe)?
· 마케팅 개념의 연애학적 고찰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핵심과 Case study
· 신제품 개발의 목적과 핵심 성공요인
- 어떤 상황에서 신제품이 개발되는 것일까?
- 신제품의 생존확률은?
- 신제품이 성공하기 위해 갖춰야 할 요인
-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와 Case Study
· 마케팅 컨셉의 개념과 조건
- 컨셉보드 작성법
- 성공한 컨셉 vs 실패한 컨셉의 조건과 Case Study
- 생존하는 컨셉의 핵심요소
· 차별화된 마케팅컨셉을 만들기 위한 방법
- 차이 vs 차별화?
- 차별화된 마케팅 컨셉을 만들기 위한 8-ways 방법과 Case study
· 타겟팅이 필요한 이유와 목적
· 타겟팅 세분화의 분류 기준
· Case study (다이어트 음료, 성인영양식 시장)
· 타겟확장 전략과 Case Study
· 소비자조사 필요성과 종류
- 소비자조사의 필요성과 개념
- 핵심구매요인(Key Buying Factor)이란?
- 소비자의 숨겨진 니즈를 확인하는 U&A조사
- 만든 컨셉을 검증하는 Concept 조사 Case Study
· 소비자조사 설문작성 방법과 분석법
· PLC(제품수명주기)의 개념과 종류
· 각 주기별 시장과 브랜드의 특징
· 각 주기별 마케팅 4P 전략과 Case Study
· 효과적인 PLC 전략을 위한 Tip
" 레드오션에도 살아남는 마케팅, 컨셉, 신제품 개발 전략을 다양한 사례로 쉽게 알려드립니다. "
강사 소개
現 마케팅 교육 커뮤니티 '마케티움' 대표
現 커너스/아이디어브릿지 마케팅 실장
前 2015~2021 매일유업 유아식/발효유 마케팅팀 팀장
前 2013~2015 광동제약 F&B 마케팅팀
前 2004~2013 CJ제일제당 식품BU 건강식품사업부
- 탤런트뱅크 이달의 최우수 컨설턴트 선정
- KT&G 상상Univ., 현대백화점그룹, CGV, 일동후디스, 매일유업 마케팅교육
- 아이보스, 인사이터홈, 식품안전정보원 마케팅강사
- 국내 스타트업 기업 마케팅 전문 멘토
- 고려대, 숙명여대, 인하대, 세종대 등 국내 다수 대학 마케팅 강의
- 브런치 ‘마케티움 3분 마케팅칼럼’ 연재
수강생들이 남긴 생생한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나에게 마케팅 관점을 바꿔준 강의
신제품 개발해야하는데, 뭐라도 배울 수 있을까해서 무작정 신청했습니다. 학교 때 배운 마케팅 이론 내용들도 새록새록 생각났고, 덧붙여 대기업의 프로세스&강사님 실무 노하우를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특히 강사님께서 직접 작성한 컨셉보드와 U&A 조사 설문은 개인적으로 자료 요청드리고 싶을 정도로 탐이 났습니다ㅎㅎㅎㅎ
소선중
역삼
오후 01:00 ~ 오후 06:00 (5시간)
-
오후 01:00 ~ 오후 06:00
3일 동안 안볼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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