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실무 현장이라는 전쟁터에서 광고 기능에 대한 공부는 금세 쓸모를 다해버립니다. 매체를 터득하려면 이곳엔 누가 모여있는지, 얼마나 구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구매력을 어떤 제품 카테고리에 적용시키는지를 파악해야 합니다.
GFA를 새로운 매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매체처럼 사람들이 무엇에 반응하는가만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출 매체에 맞게 콘텐츠를 보여준다면 어렵지 않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검색 플랫폼이자 광고 플랫폼 및 스마트스토어라는 판매 플랫폼을 보유한 네이버의 소비자 구매 동선을 고려하면 좀 더 파격적인 성과를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본 강의에서는 GFA 콘텐츠 및 캠페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며, 생생한 실무 사례들도 전격 오픈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