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광고는 아는 만큼 보입니다”
10년 전 맨 땅에 헤딩하며 구글Ads와 고독한 싸움을 했던 그 때의 기억이 생생합니다. 논문과도 같았던 도움말도 저에겐 큰 도움이 되지 않았고요. 그렇게 오랜 시간을 힘들게 보냈습니다.
이 강의를 만든 배경은 단순합니다. 그 때의 나와 같은 분들이 제대로 시작해서 스스로 운영할 수 있게끔. 그래서 불필요한 시간낭비를 하지 않도록 해주는 게 이 강의를 만들게 된 배경입니다.
때문에 이 교육은 체계적이고 밀도 있는 실습이 병행됩니다. 그 동안 제대로 배울 기회가 없어 광고 운영에 확신이 없는 분들께 아주 좋은 길잡이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 누구나 처음부터 제대로 시작할 수 있게끔,
스스로 충분히 운영할 수 있게끔 시연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한번 강의로 GDN 광고 뿐만 아니라 전제적인 광고에 대해 개념이 잘 잡혔습니다.
수강 후 광고 효율이 많이 개선됐다는 인하우스 마케터들의 리뷰가 많아서 신청했는데 역시나 갓을지 부장님
대행사 팀장님이 많이 당황하시더군요. 오히려 갑자기 어떻게 그렇게 공부 했냐는 소리도 듣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전달할 수 있어야 정말 실력있는 강사라고 할 수 있겠죠. GDN 교육은 최고의 실력자에게 배웠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경험을 쌓아보고 실무 및 심화 과정이 생긴다면 또 수강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님의 경험공유로 수강료 몇 십배 해당하는 시행착오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구글 Ads 디스플레이 마스터 과정_ver.2024' 교육은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구글 Ads 디스플레이 마스터 과정_ver.2024' 교육은 이런 장점을 가진 교육입니다.
교육 후에도 스스로 셋업 할 수 있도록 교안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목적에 맞는 광고 세팅과 방향을 잡을 수 있습니다.
캠페인 → 그룹 → 소재 순으로 광고를 직접 세팅합니다.
당장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것들 위주로 진행합니다.
기업 내 마케터일 경우 대행사와 업무소통 능력이 향상됩니다.
대행사 직원일 경우 광고주에게 올바른 제안을 할 수 있게 됩니다.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GDN 광고 노출 원리와 다양한 형태
· 일반 배너광고와 네트워크 배너광고의 차이
· GDN 광고 특징
· 광고 노출 형식과 사례 (이미지, 텍스트, 동영상 등)
5가지 주요 타게팅 원리와 사례
· 주요 타게팅 원리와 과금 방식
· 인구통계 타게팅 (성별, 연령, 소득)
· 잠재 고객 타게팅 (관심사, 구매의도, 리타게팅)
· 주제 타게팅
· 키워드 타게팅
· 게재 위치 타게팅
내 비즈니스의 전환 액션 설정
향상된 전환 액션 설정 적용 방법
성과 분석을 위한 태그의 이해와 설치 요령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한 설치 검증 방법
3단계 광고 구조의 이해 (캠페인, 광고그룹, 광고소재)
디스플레이 캠페인 세팅 (실습)
Performance Max 캠페인 세팅 (시연)
디멘드젠 캠페인 세팅 (시연)
[실습 내용 상세]
캠페인 단계
· 캠페인 생성 기준 설정하기(캠페인 단계에서 할 수 있는 것)
· 위치, 언어, 일예산 설정하기
· 광고 최적화 방식 및 운영 일정 설정하기
· 2가지 입찰 방식과 향상된 CPC 입찰의 이해
· 캠페인 단계 주의 사항
광고 그룹 단계
· 광고 그룹핑 분류 기준 설정하기
· 타게팅 방식 설정하기
· 광고 그룹 단계 주의 사항
광고 소재 단계
· 성과 추적에 용이한 연결url 작성하기
· 리치 미디어 소재 조합하기 이미지&로고&동영상 적용
- 이미지 소재 사이즈 가이드와 권장 사항
- 동영상 소재 사이즈 가이드와 권장 사항
- 제목&설명 작성 가이드와 권장 사항
- 반응형 광고 소재 작성 시 유의 사항
· 리타게팅 시나리오 설계 및 사례
· GA4와 구글Ads 연동 방법
· 이벤트 데이터를 활용한 리타게팅 세팅
- 퍼널 지표 기반의 리타게팅
· 유저 데이터를 통한 리타게팅 세팅
- 유입 소스와 트래픽 품질 기반의 리타게팅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요소
DA 맞춤 보고서 유형과 필수 항목 지표
대시보드 생성과 보고서 자동 발송 방법
클릭률을 높이는 소재 작성 TIP
기타 유의 사항
" 이 강의를 수강한 분들의 후기가 모든 것을 증명합니다. "
실습 과정이 포함되어 있어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을 준비해야 합니다.
수강 전, 반드시 구글 애즈 계정을 가지고 있거나 생성해야 합니다.
계정 생성 방법 다운로드
강사 소개
前 Remember_마케팅&그로스 리드
前 Kearney_퍼포먼스 마케팅 자문
前 키튼 플래닛_그로스 리드
前 산타_마케팅 리드
前 아이보스_교육사업부장
SK 매직, 삼양 그룹, 아모레 퍼시픽, 대웅제약, 웅진 코웨이, 부루벨 코리아, 소노바 코리아, 코엑스(coex), 스타비전, 셀렉트스타, 슈피겐 코리아, 에리에르 인터내셔널, 반다이 남코, 한국무역협회, 한국생산성본부, 매드잇, 경희대, 숙명여대, 홍익대, 서울여대, 전남대 외 다수
수강생들이 남긴 생생한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제가 부족했던 부분들을 채워주는 강의였어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구글배너광고 처음 시작할 때 들었습니다. 구글.. 어려운 시스템이라고 생각했는데, 물론 지금도 마냥 쉽지는 않지만 강사님이 설명을 잘하셔서 이해가 잘 됐었습니다. 교재도 양이며 내용이며 공들인 티가 납니다. 흔치 않게 만족스러운 강의였습니다.
다른거 들을걸....돈아까움 ㅠㅠ
구글 GDN 수강 기회에 감사드리고 수강기간 연장 요청드립니다
수고하십니다구글 GDN 기초 실습 과정의 온라인 강의를 잘 들었습니다.수강 후 모르는 부분이 있어 다시 듣기 하려고 들어가 보니 수강 기간이 종료가 되었네요.수강 기간이 5개월로 알고 있었는데 종료가 되어 다시 들을 수 없으니 너무 아쉽네요.간절히 부탁을 드리고자 함은 1개월 연장이나 1회의 재 수강 기회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재수강 후 다른 강의를 수강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감사합니다
GDN 수업을 듣다.
네이버에만 의존하고 싶지 않아서 듣게 된 강의입니다.네이버에서 만들 것들에서 벗어나 내가 기획하고 사용할수 있는 사이트로 승부를 보고 싶을때 이 수업을듣고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기존에 마케팅 접근 방법이 네이버에서 만든 툴들을 사용하는데 반해구글에서 만들어진 툴을 사용하고 광고가 보여지는 곳들이 다르며 접근하는 방식이 색다른 점이 특징입니다. 새롭게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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