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프라인 교육은 선착순 12명 수강생만 모집합니다.📢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수강 인원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수강인원에 따라 폐강될 수 있으며, 폐강될 경우 개별 연락드립니다. (최소 강의 2일 전)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3가지만 명심하세요.
· GFA라는 매체에는 누가 모여 있는가
· 모여 있는 이들은 무엇에 반응하는가
· 반응하는 포인트를 어떻게 보여줄 것인가
실제 실무 현장이라는 전쟁터에서 광고 기능에 대한 공부는 금세 쓸모를 다해버립니다. 매체를 터득하려면 이곳엔 누가 모여있는지, 얼마나 구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구매력을 어떤 제품 카테고리에 적용시키는지를 파악해야 합니다.
GFA를 새로운 매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매체처럼 사람들이 무엇에 반응하는가만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출 매체에 맞게 콘텐츠를 보여준다면 어렵지 않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검색 플랫폼이자 광고 플랫폼 및 스마트스토어라는 판매 플랫폼을 보유한 네이버의 소비자 구매 동선을 고려하면 좀 더 파격적인 성과를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본 강의에서는 GFA 콘텐츠 및 캠페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며, 생생한 실무 사례들도 전격 오픈할 예정입니다.
네이버 GFA 교육은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네이버 GFA 교육은 이런 장점을 가진 교육입니다.
실무자가 현장에서 느낀 Tip을 알려드립니다.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1. GFA 란?
-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 GFA vs 페이스북, GDN, 카카오모먼트
- DA 광고의 특징과 한계
2. 누가 모여 있는가?
- GFA 노출 위치
- 노출 위치에 반응하는 타깃들의 특징
- 실제 레퍼런스 사례
3. 그들은 무엇에 반응하는가?
- GFA에 적합한 제품 및 카테고리 소개
- 실패한 제품 및 카테고리 소개
- GFA에 적합한 콘텐츠 소개
- GFA에 적합하지 않은 콘텐츠 소개
4. 최근 GFA 업데이트 요약
5. GFA의 3요소
- 제품 적합성
- 콘텐츠
- 캠페인 운영 시스템
1. 콘텐츠 전략 3요소
- 이 매체에는 누가 모여 있는가?
- 사람들이 반응하는 우리 제품의 소구는 무엇인가?
- 어떤 캐치프레이즈로 각인시킬 것인가?
2. 매체 콘텐츠 전략
· GFA는 검색플랫폼 네이버 내에 있는 DA 광고이다!
- 콘텐츠 전략 ① : 매체 타겟
- 콘텐츠 전략 ② : 제품 소구점
- 콘텐츠 전략 ③ : 콘텐츠 캐치프레이즈
3. GFA 콘텐츠 기획 Tip
- 매체 콘텐츠 전략 : 검색플랫폼 인프라를 활용한 DA 광고
- GFA 콘텐츠의 한계 그리고 극복 방안
1. 캠페인 종류
2. 타기팅 가이드
3. GFA 입찰가 가이드
4. 캠페인 운영 관리 Tip
1. GFA 광고 관리자 성과분석 가이드
2. 호스팅 사, 구글 애널리틱스 UTM 기능을 통한 전환 추적
3. GFA를 활용한 타 매체 광고 효율 증대 세팅 예시
4. 타 매체 데이터를 통한 GFA 성과 증대 전략
강사 소개
現 SNS 마케팅 전략 컨설팅 에이전시 마케팅모먼트 CMO
現 무신사 입점 패션 브랜드 마케팅 총괄 운영
現 소상공인 SNS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기획 및 컨설팅 진행
現 마케팅 커뮤니티 모비인사이드 칼럼니스트
前 이커먼스 에이전시 비주얼코드 CMO
前 SNS 광고 에이전시 팀장
前 모비인사이드 패션 쇼핑몰 SNS 실전편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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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민우
역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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