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는 고객의 자발적인 검색행위를 통하여 노출되기 때문에
타 광고 채널보다 전환율이 매우 높은 채널입니다.
이러한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키워드광고를 진행하고 있지만,
모두 다 똑같이 성과를 내는 건 아닙니다.
많은 분들이 데이터를 해석하고 광고 성과를 개선해 나가는 과정을 매우 어려워하기 때문이죠.
특히 광고주는 직접 광고를 관리하기 보다 주로 광고대행사에게 업무를 맡기기도 합니다.
하지만 키워드광고를 알지 못하면, 대행사 담당자와 원활한 의사소통이 힘들 수 있습니다.
키워드광고에 대한 고민이 많으신 분들.
더 이상 광고 성과가 나아지지 않는 분들.
대행사에서 보내주는 보고서 해석이 어려운 분들.
실무자의 관점으로 키워드광고 성과를 개선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