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 효율을 개선할 때 광고 영역에서 손댈 수 있는 영역에서 의미있는 지표를 읽어낼 수 있도록 유도해주는 수업이었습니다.
특히 현재 집행되고 있는 광고가 혹시 허튼 데 광고비를 사용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검토할 때 이 수업의 내용을 기본으로 검토하게 될 것 같습니다.
최근 네이버 검색광고 변경된 부분까지 상세하게 예시로 들어주셔서, 한결 수월했습니다.
놓치기 쉬운 함정까지 꿀팁으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키워드에 따른 매출 전략! 실무경험이 아니면 절대 알 수 없는 Know How! 지금 시작하기
공유하기
댓글 2
권영미
교육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