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MKT

혹시 매출을 위해 광고 기능에만 매달리는
오류
를 범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제가 마케터로써 스스로에게 항상 던지는 말이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전문가’가 되기 위해 노력하자!” 입니다.


그래서 제 강의에서는 기본적인 광고 기능을 활용하는 방법도 다루지만, 제품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어떤 콘텐츠 소재를 만들어야 하는지에 대한 내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이해 그리고 ‘제품 전문가’가 되려는 노력이 없으면 양질의 콘텐츠는 나오지 않고 양질의 콘텐츠가 없으면 여러분이 원하시는 아름다운 광고 지표를 만나볼 수 없습니다.


브런치에서 SNS로 어떻게 제품을 팔 것인가라는 주제로 칼럼을 기고하면서 느낀 점이 두 가지 있는데 첫 번째는 'SNS에 대한 니즈가 아직도 정말 많구나’였고 두 번째는 SNS에서 제품이 왜 팔리는지, 어떤 전략으로 접근해야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지 ‘면밀하고 깊게 분석하는 사람이 많지 않구나’라는 점이었습니다.


이 강의에 담긴 제 고민과 분석의 결과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저는 예비 수강생으로 적합할까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설계와 분석 교육은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최소 1개월 이상 운영해보신 분
당장 성과가 나는 SNS 콘텐츠 접근법을 배우고 싶으신 분
페이스북의 광고 매커니즘과 알고리즘이 궁금하신 분
페이스북 광고의 효율 개선 방법이 궁금하신 분
SNS를 통해 쇼핑몰 트래픽 및 매출을 올리고 싶은 마케터 및 사업자
※ 이런 분께는 다른 교육 및 전문가 상담을 추천 드립니다.

-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한 번도 접하지 않으신 분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설계와 분석 교육에서
주로 다루는 내용은 3단계입니다.

1) 제품의 셀링포인트를 찾아내는 것
2) 셀링포인트를 기반으로 ‘팔리는’ 콘텐츠 전략을 세우는 것
3) 페이스북 광고 매커니즘을 이해한 광고 운용을 진행하는 것

본 3시간 강의를 듣고 나면, 돌아가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어떻게 접근해야 할 것인가에 대한 방향을 잡을 수 있을 거라 감히 자부합니다.


저는 오늘도 실패 중입니다.

매일 굉장히 많은 실패를 합니다. 하지만, 실패가 있어야 성공하는 콘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제 강의를 들으면 누구나 성공한다는 이야기는 하지 않습니다. 제 강의는 '여러분이 실패했을 때 성공하는 콘텐츠로 어떻게 다가갈 것이냐’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공식 코칭 에이전시의 마케터이자 SNS 현장에 있는 실무자입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2가지 시선으로 바라볼 수 있습니다. 한 가지는 페이스북의 시선, 다른 한 가지는 실무자의 시선입니다. 그들이 우리에게 하는 이야기는 우리의 경험이 있어야 극대화됩니다. 누구의 말도 정답은 아닙니다. 페이스북 매커니즘을 이해한 상태에서 여러분의 경험을 만들어나가야 합니다.


강의를 듣는다고 무조건 여러분의 매출이 오르지는 않습니다.
매출이 오르려면,

본 강의에서 배운 내용을 모조리 흡수해서 실전에서 실천하며 응용해야 합니다. 마케팅에 정답이 없다는 말은 이제 누구든지 공감하는 말이고 정말 당연한 말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정답을 만들어나가는 방법에 정답이 있습니다. ‘실행’입니다. 제 강의는 여러분의 ‘실행’을 도와 궁극적으로 강의를 수강한 분들이 ‘노하우’를 만들 수 있게끔 해주는 ‘키잡이’ 입니다.

커리큘럼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1. SNS에 대한 ‘맥’을 짚다.

· SNS에 대한 ‘맥’을 짚다.

· SNS에서는 왜 제품이 팔리는가

·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은 어떻게 움직이고 있는가

· 무신사도 놀란, 어느 브랜드의 유튜브 이야기

올해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트렌드와 중요 이슈를 알려드립니다.
2. 타게팅 가이드

1편

· 페이스북 타게팅의 함정 & 타게팅은 크리에이티브다

·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 & 타겟에 대한 이해


2편

· 캠페인 예산은 어떻게 분배할 것인가

· 인지도/참여/전환 캠페인 운영 전략

· 인스타그램 노출위치 고려한 타게팅 전략

· 확보, 환기, 재구매에 입각한 타게팅 운용 프로세스 설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광고 기능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한 광고 설계 방법을 배웁니다.
3. 콘텐츠 가이드

1편

· 콘텐츠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요소 – 업종&제품

   - 의류, 패션, 액세서리 VS 탈모샴푸, 마약베개(생활용품)

   - 업종, 제품별로 콘텐츠 접근법은 다르다.

· 콘텐츠 제작 시 고려해야 할 요소 – 이야깃거리

   - 인스타 감성 패션 쇼핑몰 사례 분석

   - 카피라이팅을 통해 이야깃거리 만든 사례 분석

· 남성 쇼핑몰 콘텐츠에 여성 댓글이 80% 이상인 이유

· 인스타그램 콘텐츠 어떻게 접근할 것인가


2편

· 셀링포인트를 고려한 콘텐츠 접근법

· 타겟 그룹별 콘텐츠 접근법

· 제품의 여론을 고려한 콘텐츠 접근법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콘텐츠의 특징을 알려드리고 여러 성공 사례를 통해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4.성과 분석 / Trouble Shooting / SNS 실무 운영 TIP

· 페이스북 머신러닝의 핵심 이론

· Attribution Window에 대한 이해

· 페이스북 타기팅/콘텐츠 Trouble Shooting

· SNS 실무 운영 TIP

· 페이스북 광고 콘텐츠 Trouble 이슈 & 슈팅 방안


· TIP 1. 페이스북 광고 심의에 따른 광고관리자 효율 저하 대응책

· TIP 2. Before & After 콘텐츠 제작 시 TIP

· TIP 3. 이외의 팁은 강의장에서 공개할 예정입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의 매커니즘을 설명합니다. 또한 실무에서 접하게 되는 여러 실패 사례와 그에 대한 해결방안을 제시합니다.

강사 소개

진민우 강사

現 SNS 마케팅 전략 컨설팅 에이전시 마케팅모먼트 CMO

現 무신사 입점 패션 브랜드 마케팅 총괄 운영

現 소상공인 SNS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기획 및 컨설팅 진행

現 마케팅 커뮤니티 모비인사이드 칼럼니스트

前 이커먼스 에이전시 비주얼코드 CMO

前 SNS 광고 에이전시 팀장

前 모비인사이드 패션 쇼핑몰 SNS 실전편 강의

함께 들으면 좋은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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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청구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상담톡으로 문의해주세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효율 극대화를 위한 설계와 분석

143,000원
  • 강사

    진민우

  • 강의장

    역삼

  • 강의시간

    오후 04:00 ~ 오후 07:00 (3시간)

  • 준비물

    -

  • 2021.05.22(토)

    오후 04:00
    ~ 오후 07:00

  • 2021.06.12(토)

    오전 11:00
    ~ 오후 02:00

강사진민우
강의실역삼
강의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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