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 진행 방식이 바뀔 경우, 개별 연락드립니다. (최소 강의 5일 전) 📢 수강인원에 따라 폐강될 수 있으며, 폐강될 경우 개별 연락드립니다. (최소 강의 2일 전)
마케팅, 정답은 없지만 해답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우뇌'입니다.
제법 오랜 기간 동안 인하우스 마케팅을 하면서 느낀 것이 있습니다.
‘마케팅에 정답은 없구나. 대신 해답은 있구나.’
그리고 해답을 찾는 과정에서 중요한 것이 포지셔닝과 A/B 테스트라는 결론을 냈습니다.
🌟포지션을 제대로 알아야 1) 우리 회사의 전략을 바로 세울 수 있고, 이를 바탕으로 2) 제대로 된 A/B 테스트도 가능합니다.
지금 우리 회사가 시장에서 어떤 위치에 있는지, 경쟁사는 어떤 위치에 있는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마케팅을 하는 것은 나침반 없이 항해를 시작하는 것과 같습니다.
가장 기초적인 부분에 대한 개념을 탑재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이전보다 더 나은 ‘마케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방향성을 갖고 미디어를 운영할지, 콘텐츠를 기획/제작해야 될지 고민이라면 제 강의를 꼭 들어주세요.😊 제가 여러분들의 마케팅 ‘나침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 데이터 분석 보고서만 무려 20기가가 넘는 '퍼포먼스 마케팅' 실무 경험을 토대로 제대로 된 성과 분석이 뭔지 알려드립니다.
이 강의를 진행하는 강사님은 수강생과 아이보스 회원들에게 어떤 평판을 받고 있을까요?
교육 정말 재밌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많이 배우고 또 다음 내용이 기대가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인사담당자로서나 개인적으로서 정말 유익했어요. 다음에 또 모시고 싶습니다.👍
우뇌님한테 작년 11월달에 어떻게 역량 키워야할지 쪽지보냈었는데 친절히 답변해주셨어요! 😊
우뇌님 밑에서 같이 일하시는 분들은 배울것도 많고 좋으실거 같아요~ 부러워요 ㅎㅎ
마케팅 퍼널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본 강의에서는 마케팅 퍼널에 관한 내용이 아닌 A/B테스트 전략과 지표 분석을 통해 마케팅 성과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배웁니다.
미디어믹스 전략과 A/B 테스트 실무 교육은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 경력 5년차 이상인 마케터
- B2B 마케터
- 오프라인 마케터
- 자사몰 없이 스마트스토어만 운영하는 업체의 마케터
'Excel' 하나로 시장에서의 자사/경쟁사의 위치를 파악하고, 추후 전략을 도모하는데 활용할 수 있는 포지셔닝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전략과 A/B 테스트 실무 교육은 이런 장점을 가진 교육입니다.
콘텐츠에 대한 이해를 높여 어떤 전략으로 매체를 선택하고 접근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마케팅이 손해보는 마케팅인지 아닌지를 판단할 수 있고, 올바른 기준을 가지고 적합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원론적인 마케터의 사고를 바탕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함으로써 설득력이 높아집니다.
마케팅을 전반적으로 이해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신입 마케터 분들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실습자료를 사전에 배포합니다.
· 툴 소개
· 포지셔닝 방정식
· 경쟁사들과 비교한 자사 포지셔닝 그려보기 (★실습)
· A/B Test의 개념
· 올바른 A/B Test 설정하기 (★실습)
· 콘텐츠의 의미
· 콘텐츠 기획의 플로우
· 보고서에 주로 등장하는 지표, 무슨 뜻일까?
· 각 지표들은 어떤 상관 관계가 있을까?
· 카카오모먼트를 운영할 때 알아두면 좋은 팁
·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할 때 알아두면 좋은 팁
" 실무 경험으로 축적한 성과개선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본 강의는 실습 과정이 포함되어 있어 노트북을 준비해야 합니다.
원활한 엑셀 실습을 위해 노트북 운영체제는 Window를 권장합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 계정을 가지고 있거나 생성해야 합니다.
강의 3일 전, 이메일로 보내드리는 사전자료를 꼭 다운로드 받아 오세요. 문서에 설정된 암호는 수업시간에 강사님이 알려드립니다.
강사 소개
現 마케팅랩소디 본부장
現 그로스쿨 강사
前 스키니피그 CMO
前 착한구두 마케팅팀
前 디디고랩 마케팅팀
前 소딧 마케팅팀
前 리치앤코(굿리치) 마케팅팀
- 2019 ~ 그로스쿨(구. 픗픗아카데미) 마케팅 영역 강사
- 2019 ~ 기업강연 다수
- 아이보스 내 ‘우뇌’ 로 활동
- 그로스쿨 마케팅분야 필진
(※ 문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인터뷰) 우뇌님의 24시간이 모자라
- (✍️칼럼) 주니어 마케터에게 바치는 편지 첫 번째 : 마케팅에는 정답이 없습니다
- (✍️칼럼) 주니어 마케터에게 바치는 편지 두 번째 : 당신 책임이 아닙니다
- (✍️칼럼) 기본만 지키고 8 월 한 달 동안 극강의 퍼포먼스를 이끌어낸 썰
- (🎥유튜브) 효과적인 퍼널 마케팅 실전 활용법
수강생들이 남긴 생생한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우뇌님 강의 많이 기대 했는데, 기대 이상 !!
평소에 단톡방과 아이보스 사이트에서 올려주신 글 보면서 많은 도움 받고, 강의도 들어보고 싶어서 신청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늦게나마 후기 남깁니다 강사님..
매번 단톡에서 우뇌님에게 물어만 보고 강의 들어야지 생각하다 큰 맘 먹고 강의를 들으니 역시 강의 듣길 잘했습니다. 바로 후기 남겼어야 했는데 바빠서 이제야 남깁니다...
우뇌님의 모든 노하우가 담긴 꿀강의
항상 우뇌님의 글을 읽기만하다가 강의가 있다는 것을 알고 바로 신청했는데, 4시간이 정말 어떻게 갔는지 모를 정도로 후회 없는 강의입니다.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접근법, 실행법과 더불어 꿀팁까지 가득 담긴 강의였어요!긴 강의가 끝나고도 남아서 세세한 질문까지 모두 다 답변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퍼포먼스 마케팅이 막막하다, 정체되어 있는 것 같다,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고 싶다 싶으신 모든 분들께 추천합니다!
만족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시리즈가 있다면 나오는데로 결제하고 싶네요.
대행사에서 인하우스로 올해 1월에 이직해서 혼자 온라인을 담당하고 있는 2년차 마케터입니다.이 글은 다른 마케터 분에게 우뇌님의 강의를 추천하는 용도이기보다 우뇌님께 드리는 감사인사가 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이직한 회사에 온라인 매출 9개월만에 4배 올려서 자신감 뿜뿜하고 있었는데, 제대로 벽느끼게 해주시는 강의였습니다.어떻게든 뽕을 뽑고자 이것저것 다 물어봤는데, 쥐어짜낸 모호한 질문에 더 구체적인 상황을 다시 물어봐...
여러분들의 마케팅 나침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우뇌
역삼
오후 02:00 ~ 오후 06:00 (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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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 02:00 ~ 오후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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