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그것도 경쟁이 무척 치열한 식음료 부문에서 실무를 오랫동안 해오신 분이라서
강의 내용이 수준이 있고 현실적이며 공감이 많이 되었습니다.
특히 마케팅 진행 시 간과하기 쉬운 재무적 관점에서 실제 대기업 사례 위주로 설명해 주셔서
중요성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회사는 결국 이익이 남아야 신제품 개발, 인재 채용, 투자 등 다음을 기약할 수 있습니다.
평소 광고의 노출과 ROAS에만 매몰되어 이익구조를 보지 못했는데 꼭 살펴야 한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다음번에는 실제 가격 전략과 행사시 이익률 관리 방법에 대해서도 실습으로 배워 보고 싶었습니다.
좋은 강의 들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