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성
2018-04-22 23:30키워드광고에 대해 눈을 뜨신 것 같네요. 축하합니다.
키워드광고는 많은 사업자들이 단순히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한 목적으로만 생각을 하고 있으나, 계속 진행하다 보면 더 많은 의미를 발견하게 됩니다.
키워드에 고객의 수요가 내포되어 있으므로 고객이 입력한 키워드에 따라 광고문구, 랜딩페이지, 상품 기획 등을 맞춰 가다보면 자연스럽게 고객과 간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지고 이에 따라 사업의 체질도 점점 강하게 단련되어 갑니다.
광고 리포트를 통해서 키워드광고의 성과를 확인하고 개선시켜 나가는 일을 해나가시겠지만 이게 어느 정도 되면 그 다음으로는 고객이 키워드를 입력하기 전에 SNS 등 다른 플랫폼에서의 행동도 파악을 하시고 아울러 구글 애널리틱스(GA)를 통한 성과 분석에도 주의를 기울여보시길 바랍니다.
마케팅초보왕님의 성공에 아이보스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키워드광고는 많은 사업자들이 단순히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한 목적으로만 생각을 하고 있으나, 계속 진행하다 보면 더 많은 의미를 발견하게 됩니다.
키워드에 고객의 수요가 내포되어 있으므로 고객이 입력한 키워드에 따라 광고문구, 랜딩페이지, 상품 기획 등을 맞춰 가다보면 자연스럽게 고객과 간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지고 이에 따라 사업의 체질도 점점 강하게 단련되어 갑니다.
광고 리포트를 통해서 키워드광고의 성과를 확인하고 개선시켜 나가는 일을 해나가시겠지만 이게 어느 정도 되면 그 다음으로는 고객이 키워드를 입력하기 전에 SNS 등 다른 플랫폼에서의 행동도 파악을 하시고 아울러 구글 애널리틱스(GA)를 통한 성과 분석에도 주의를 기울여보시길 바랍니다.
마케팅초보왕님의 성공에 아이보스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