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L
2017-11-15 09:36프로그래매틱은....
방문기록으로 유저의 각종 정보나 패턴을..취합하고 이용자의 소비 행태를 예측해 이용자가 원할 것 같은 광고를 선택하여 보여 주는 방식으로 과할경우 자칫 유저에게 불편함도 줄수 있는광고고 전환율도 순수 재유입전환자를 완벽 걸러낼수 없기 때문에 효과가 과장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구매전환되는 타이밍이 후발로 나타나므로 이미 전환후 노출되는 광고이기도 합니다.
데이터마이닝 기법에 한 부류일 뿐입니다.
처음 이걸 아시는분은 엄청난 광고지만 여러 약점이 있는 광거이기에 최소한의 충분필요?활용정도만 권합니다.
방문기록으로 유저의 각종 정보나 패턴을..취합하고 이용자의 소비 행태를 예측해 이용자가 원할 것 같은 광고를 선택하여 보여 주는 방식으로 과할경우 자칫 유저에게 불편함도 줄수 있는광고고 전환율도 순수 재유입전환자를 완벽 걸러낼수 없기 때문에 효과가 과장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구매전환되는 타이밍이 후발로 나타나므로 이미 전환후 노출되는 광고이기도 합니다.
데이터마이닝 기법에 한 부류일 뿐입니다.
처음 이걸 아시는분은 엄청난 광고지만 여러 약점이 있는 광거이기에 최소한의 충분필요?활용정도만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