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MKT

혼자 하는 마케팅
저는 무엇을 해보면 좋을까요?😢

마케팅을 해야겠다고 마음먹었을 때, 수많은 마케팅 채널 속에서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갈림길에 서게 됩니다. 또한 남들과 똑같은 방식으로 운영해서는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매출 10배가 넘는 타사 브랜드를 마케팅으로 넘어선 1인 사업자로서 직접 제작한 콘텐츠로 채널별로 광고를 집행한 과정을 전해드립니다. 강사의 사례뿐 아니라 채널별로 여러 업체의 독특한 성공 노하우와 성공사례를 전해드립니다. 또한 마케팅 전체를 조율하기 위해 데이터 분석 툴(GA)을 다루게 된 배경 및 접근 방법에 대해서 아낌없이 전해드립니다.


마케팅에 마법은 존재하지 않으며 시스템만 존재할 뿐입니다. 기본에 충실해
효율적인 마케팅 시스템만 만들어 놓으면 원하는 매출을 안정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하면 다양한 장점이 있어요.
1️⃣ 업무 시간이 획기적으로 줄어듭니다.
저는 성공적인 디지털노마드로써 하루 3시간 업무만으로 효율을 내고 있습니다. 업무는 내가 아닌 ‘마케팅 시스템'이 진행하기에 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2️⃣ 안정적인 매출을 낼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매체를 운영하기에 한 곳의 매출이 줄어들면 다른 부문에서 보완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를 통해 집중할 곳을 파악할 수 있기에 매출 급상승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스트레스 ZERO!

단일 매체 운영 시 해당 매체의 등락에 따라 희비가 엇갈립니다. 복수 매체를 운영해야 서로 끌어주고 당기면서 한쪽에 문제 생기더라도 안정적인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강의 영상 10초 미리보기😉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교육 분야 1인 사업자가 직접 경험한

😮📢 마케팅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미리 경험한 수강생의 솔직 후기

강사님의 살아 있는 경험담 공유로 많은 인사이트를 가져갑니다 :)

by. 수강생A

다양한 광고 매체 접근 전략과 콘텐츠 활용 노하우를 알게 되었습니다!

by. 수강생B

개인사업자 또는 마케팅을 처음 하시는 분들이 들었으면 하는 강의

by. 수강생C

1인 마케팅을 시작하는 초보 입장에서 "나도 할 수 있다"라는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어요!

by. 수강생D
저는 예비 수강생으로 적합할까요?

혼자 완성하는 마케팅 시스템 구축 강의는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혼자서 많은 것을 해야 하는 소규모 사업자/마케터
마케팅 채널을 어떻게
믹스할지 고민 중인 분
성공적인 마케팅 시스템을 참고해 매출 상승을 원하는 분
기존 마케팅 한계에 부딪혀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고 싶은 분
  이런 분은 이 강의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 마케팅 채널별 상세한 학습을 원하시는 분

(강사가 마케팅 채널별로 알게 된 노하우와 믹스방법, 전반을 아우르게 된 과정을 다루는 강의입니다.)

이 교육은 다양한 장점이 있어요.
희망 고문 STOP

이렇게만 하면 쉽게 할 수 있다는 말은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마케팅 시스템만 만들면 누구나 목표하는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자신감 UP

다양한 마케팅을 혼자서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누구나 수강 가능

교육 위주의 사례지만 마케팅 전반의 인사이트를 얻고 싶은 분도 수강 가능합니다.

강사의 생생한 실제 사례

실무자가 현장에서 경험한 사례중심 내용과 TIP을 전해드립니다.

커리큘럼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및 콘텐츠 제작

홈페이지

- 홈페이지 단계 소개, SNS 채널과 홈페이지의 연관 관계

광고 콘텐츠 간단히 제작하기

- 이미지 콘텐츠 및 영상 콘텐츠를 쉽게 제작하는 방법

- 콘텐츠 제작 툴 소개

홈페이지에 관한 사고를 확장하고 이미지 및 영상 콘텐츠 제작 방법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마케팅, 클릭의 3요소

양 (Volume)

- 마케팅 집행 시, 양만 치중할 경우 하게 되는 실수

품질 (Quality)

- 콘텐츠 품질을 동시에 고려해야하는 이유

비용 (Cost)

- 무료마케팅에서 유료마케팅으로 전환하기

클릭의 3요소를 정확히 이해해 마케팅의 방향성을 결정합니다.
3. 광고 매체 접근 전략

블로그, 카페

- 블로그와 카페 운영 시 유의사항

- 실제 운영 성공사례 소개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

- 페북/인스타의 무료 운영 방식과 유료 운영방식 소개

- 영상 콘텐츠 공유 방식 선택 방법

출판, 이메일, 키워드 광고

- 출판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것

- 시나리오 이메일 업체 선택과 적용 방법

- 키워드 광고의 포괄적 특성

배너 광고, 제휴 마케팅, 언론 보도

- 배너 광고의 특성과 리마케팅

- 제휴 마케팅 접근 방법과 적용 사례

- 언론 보도 광고에 대한 이해

개별 매체 전문가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저의 다양한 광고 매체 접근 방식에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데이터로 디테일 더하기

마케팅 관련 스크립트

- 광고 매체와 애널리틱스의 관점 차이 이해

- 광고 매체관련 스크립트의 이해

구글 애널리틱스(GA)

- GA 학습순서 예시

- UTM 이란?

구글 태그매니저(GTM)

- 태그매니저 사용 이유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

- 데이터 스튜디오 사용 이유

개별 광고 매체를 데이터로 연결해 전체적인 마케팅 시스템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강사 소개

허승재 강사

現 스티븐 영어 대표

現 위스토리 대표

現 포자스쿨 CMO

前 웅진폴리실리콘

前 극동건설


2021~ 오키도키소프트 마케팅 컨설팅

2020~ 국립제주박물관 홈페이지 컨설팅

2020~ 날다종합중기 마케팅 컨설팅

2019~ 미래종합중기 마케팅 컨설팅

2019~ 국립제주박물관 마케팅 강의 및 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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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마케팅

혼자 완성하는 마케팅 시스템 구축

1인 사업의 안정적인 매출을 위해 효율적인 마케팅 시스템 구축 방법을 배워보세요!

90일 무제한 수강

55,000원

  • 허승재 강사
  • 5개 강의
  • 02시간 24분
  • 입문
  • 수강 후기 작성 시, 추가 자료 제공

3일 동안 안볼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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