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내 돈을 어떻게 쓸까?” 입니다.
조금이라도 적은 비용을 사용해, 조금이라도 더 많은 효율을 내고 싶다면
1. 광고를 집행하는 정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2. 어떤 고객들에게 보여줄지
3.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지에 대한 기획이 명확해야 합니다.
또한 그에 못지 않게 중요한 “어떤 타겟에겐 보여주지 말아야 할까?” 와 같은 불필요한 노출 차단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효율적인 광고 운영을 위해 가장 치열하게 고민해야 할 기획부터, 소중한 마케팅 비용을 아끼기 위한 집행 단계의 실무 꿀팁까지. 강사가 직접 광고를 집행하며 체득한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