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광고 2교육을 듣고서 느끼고 배운점들
온라인 전문기업 아이보스에 배너광고 2를 신청하고서 다급히 마을버스5번을 갈아 타고 국민은행과
기업은행이 있는 롯데캐슬 빌딩에 도착 배너광고 두번째를 들으면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이
결코 쉽게만 생각해서는 안되겠구나 하는 생각에 그간 들은 배너광고 강의와는 완죤 다른 관점에서
볼 수 있는 귀하고 값진 교육이 아니었나 싶었습니다.
온라인 전문기업 아이보스가 1월에 이어 2월에도 중소기업을 마케팅 역량을 돕고자하는 취지로 아이보스는
언론 배너홍보 전문강사인 조을지 강사님은 배너광고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여러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것이 언론홍보 포털사이트 홍보배너광고이든 간에 광고가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환 추적설정
장치가 돼 있어야 한다는 점을 여러번 강조했습니다.
이날 온라인 전문기업 아이보스 언론홍보 전문강사인 조을지 강사님은 배너광고 2에서는 주로 구글의 장점을 다루면서 구글 GDN과 사이트 분석 적은 비용으로 광고를 성과있게 진행하기 위해서 필요한 여러 툴들에 대해 설명해 주셨고 중소기업들이 광고비를 조금이라도 절감하고 타겟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점들을 짚어주셨습니다.
여기에는 전환 추적설정 장치와 적합한곳에 태그를 심는법 태깅하는법 광고주의고민을 조금더 해결하는
방법 배너광고가 성과있게 진행하기 위한 여러 절차를 무시해서는 안되는 점들 유저의 관심분야 파악 주제에 맞게 문맥에 맞추어 타케팅 방식의 마케팅 배너광고 설정법 구매율 상승을 위해 노출수와 클릭율 전환수 측정법 성과가 나지 않을 때 그것을 분석하는 방법 등
특히 리 타케마케팅 설정하기 준비사항으로는 잠재고객 목록이 준비돼 있어야 한다는 것도 빼놓지않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잘 알려주셨습니다.
또 리마케팅 설정시 태그 코드를 어디다 설치해야 가장 효율적이고 광고성과가 나기위해 해야 할 일들
그밖에 캠페인 만드는법 광고 디스플레이 추가 타켓 마케팅 설정법 게제빈도 등 누구를 태깅 할것인가
어떤 메세지 어떻게 매칭할 것인지와 노출대비 클릭율 전환율의 검토방법 각 광고소재 검토 중요성
배너광고 2에서 온라인 전문기업 아이보스 언론홍보 전문강사인 조을지 강사님은 여러사례를 들어가며
사이트르 보여주면서 배너광고를 진행하고 성과있는 광고를 진행하기 위해 필요하고 중요한 점들을
조금은 생소하지만 알기쉽게 잘 알려 주셨다.
밤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열정과 정성을 쏟아 강의해주신 아이보스 언론홍보 전문강사인 조을지
강시님에게 감사를 드리면서 강의를 마치고 마무리 까지 힘써준 진행진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
이상 온라인 전문기업 아이보스 배너광고2 교육을 들으면서 느끼고 배운점을 적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