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을지

2019-05-21 13:58
안녕하세요. 해리스박님.
아이보스 교육사업부장입니다.

최근 해당 강의를 수강하고 다소 불만족스러운 후기글을 남겨주신 걸로 압니다.
다행히 해소되지 못한 부분의 적절한 응대를 해당 강사님이 진심을 담아 사후처리를 해주셔서 그런지 고마운 마음에 후기를 수정해주신 것 같은데요.

저희는 운영 원칙 상 수강생 후기를 임의로 가공하거나 삭제, 블라인드 하는 등의 행위를 일체 금지하고 있습니다. 저희 서비스나 강사님께 괜한 해를 끼칠까 걱정하셔서 이렇게 해주신 부분이라 생각이 들어 매우 감사할 따름입니다.
혹시라도 차후 다른 어떤 교육이든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이 있다면 기탄 없이 말씀해주시고, 이번 과 비슷한 상황을 마주할 경우 기존 글을 삭제하기보단 추가로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더 나은 교육품질로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