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MKT

실패하지 않는 데이터 마케팅 및 브랜딩 전략

소위 국내에서 온라인 마케팅이라고 하면 대부분 페이스북이나 네이버를 이야기 하며 광고 매체와 세팅에 대한 이야기만 할 뿐 진짜 마케팅의 시작 단계부터 브랜딩에 대한 이야기는 많이 없더라고요.



때문에 긴 시간 고민 끝에 실제로 제가 실무에서 사용하는 부분들의 일부를 나눠보기로 했습니다.


인하우스 마케터분에게 특히 강력한 점들이 있을 겁니다.


한 번도 브랜딩의 정석을 데이터로서 밟아보지 않으신 분에게 도움이 많이 될 것이라 생각되며, 반드시 레벨업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강의 영상 10초 미리보기😉

마케팅의 시작부터 브랜딩까지

예시와 판서를 통해 쉽게 알려드립니다.

저는 예비 수강생으로 적합할까요?

데이터로 찾는 브랜딩의 공식 강의는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중급 마케터 (4년 차 이상)
1년 이상된 브랜드의 마케터
인하우스 마케터
엑셀에 능숙한 마케터
  이런 분은 이 강의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 초급 마케터

- 엑셀에 미숙한 마케터

- 론칭한 지 6개월 미만인 브랜드의 마케터

😀 교육을 통해 이런걸 배울 수 있어요!

‘Excel’ 하나로 자사/경쟁사의 시장 내 위치를 파악하고,
CRM, ABC 분석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교육은 다양한 장점이 있어요.

'데이터로 찾는 브랜딩의 공식' 교육 수강을 고민 중이라면 꼭 읽어보세요.

브랜딩의 개념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어요
Persona에 대해 이해가 깊어져요
누구도 알려주지 않았던 방식으로 브랜딩을 공부할 수 있어요
곧바로 적용할 수 있는 스킬이에요
커리큘럼
1. 마케팅의 이해

· 마케팅의 정의

· 마케팅의 구조

· 마케팅의 정석 - 퍼널

마케팅의 진정한 정의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2. 마케팅의 종류

· 마케팅의 종류

· Data Marketing / Driven

마케팅의 종류를 학습하고 데이터 마케팅의 중요성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3. 브랜딩의 이해

· 브랜딩의 정의

· 브랜딩의 이해

· Core Target

· Persona

브랜딩의 핵심적인 내용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4. 브랜딩의 과정

· 브랜딩 과정의 이해

· Persona

· FGI

브랜딩의 과정을 학습하고 그 기간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5. 브랜딩의 공식

· 단계별 공식

· 예산과 매출의 상관관계

· Persona / S.W.O.T 예시

· ABC 분석

· 실습



본격적인 공식과 더불어 실무에 투입되는 영역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강사 소개

우뇌 강사

現 엠서치마케팅 전무이사

現 주식회사 아이케이오 CMO

現 마케팅랩소디 사외이사

現 그로스쿨 강사

前 마케팅랩소디 본부장

前 스키니피그 CMO

前 착한구두 마케팅팀

前 디디고랩 마케팅팀

前 소딧 마케팅팀

前 리치앤코(굿리치) 마케팅팀


활동 이력

- 2019 ~ 그로스쿨(구. 픗픗아카데미) 마케팅 영역 강사

- 2019 ~ 기업강연 다수

- 아이보스 내 ‘우뇌’ 로 활동

- 그로스쿨 마케팅분야 필진

수강생 후기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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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밀·2023.09.17

TPF·2023.0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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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청구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상담톡으로 문의해주세요.

디지털마케팅

데이터로 찾는 브랜딩의 공식

엑셀 하나로 가능한, 더 나은 마케팅을 위한 데이터 분석

90일 무제한 수강

77,000원

55,000원

  • 우뇌 강사
  • 14개 강의
  • 03시간 22분
  • 중급

3일 동안 안볼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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