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주고 후기를 얻는다.'간단하면서도 기본적인 공식에 누구는 성공하고 누구는 실패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당신만 모르는 체험단 마케팅의 비밀을 업계 한가운데 서있는 실무자가 낱낱이 공개합니다.
· 체험단 성공과 실패 원인은?
· 체험단이 통하는 서비스는?
· 광고주가 알아야 할 체험단 프로세스
체험단 마케팅의 성과를 올리고 싶다면, 체험단 마케팅을 시작해야 할 지 고민하고 있다면, 꼭 수강해야 하는 기초 필수 강의입니다.
비대면 시대를 소비자 경험 확대의 기회로 만들 마케팅 노하우
체험단 마케팅 강의에서 확인해보세요! 👀
체험단 마케팅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말씀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시간이 짧아 아쉬웠는데, 강의 후 단톡방을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모집 전후로 생각해야할 것들을 짚어 주셔서 좋았습니다. 알지 못했던 체험단 종류들을 배우기도 했고요.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광고 마케팅 이런 거 전혀 모르는 상태였는데 큰 윤곽이 잡혔어요! 선택과 집중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체험단을 가장 기본이라고 생각했고 큰 기술이 필요하지 않다라는 생각을 했었던 제가 잘못하고 있었던 점을 콕 찝어주셨습니다!
체험단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간과했던 부분들이나, 키워드 선정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꿀팁들까지 알 수 있었던 유익한 강의입니다!
너도 나도 알고 있는 부분들보다는 오랜 경험을 통해서 알아낼 수 있는 정보들에 관한 내용이 많이 있습니다.
체험단 마케팅 교육은 이런 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 체험단 마케팅 진행 경험이 많으신 분
- 이미 체험단 마케팅의 고급자 반열에 오르신 분 (해당 강의는 초급자에게 적합한 과정 입니다.)
- 체험단 마케팅을 직접 진행하는 업체 담당자나 실행사 직원 등
체험단 마케팅 교육은 이런 장점을 가진 교육입니다.
* 강의 진행 상황에 따라 강의 커리큘럼 진도와 내용이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블로그 체험단
· 인스타그램 체험단
· 쇼핑 체험단
· 유튜브 체험단
· 성공사례
- 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매장 사례
- 프랜차이즈 사례
- 병의원 사례 등
· 실패사례
- 모집 단계에서의 실패
- 진행 중 실패 사례
· 체험단이 유리한 케이스
- 체험 상품에 따라 체험단의 모집이 달라진다.
- 체험 상품의 가격의 적정선은 얼마일까?
· 체험단이 어려운 케이스, 그럼 방법은?
· 소셜 리스닝, 내 서비스를 제대로 파악하는 방법
· 지속적인 검색 노출, 유입을 위한 노하우
· 업체명/제품명 검색 시 노출되는 콘텐츠에 따라 구매가 결정된다
· 체험단의 재방문, 재구매가 많이 일어나는 업종 알아보기
· 컨텐츠의 재생산을 통한 2차 마케팅 활용
- 체험단 리뷰 컨텐츠가 어떻게 재생산이 되어 활용될 수 있을까?
· 직접 진행과 실행사 진행 시 장단점
- 직접 체험단을 모객하는게 너무 힘들어요 어떻게 하면 더 잘 모을 수 있을까요?
- 명단을 어떻게 선정해야 될까요?
- 실행사로 진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체험단 명단 선정 꿀팁 (인스타그램 Fake User 구분하는 방법)
- 명단 선정을 잘 해야 다음 차례가 수월하다.
- 방문자 팔로워 많으면 무조건 좋은 명단?
· 키워드 선정 방법
- 메인 키워드 보다는 롱테일을 잡아라
- 롱테일 키워드를 찾는 방법
· 담당자와 친밀도를 높여라 (체험단 실행사의 구조)
- 큰 규모와 작은 규모 실행사 구조 차이에서 나오는 특징
- 내 상황과 맞는 실행사 선정하는 방법
강사 소개
現 라온제나 대표
現 아이보스 칼럼니스트
現 브런치 인스타그램 마케팅 작가
現 애드플레인 블로그 /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사
現 아이보스 밋업 체험단 마케팅, 마케팅 채널의 이해 강사
現 고도아카데미 마케팅 강사
2019.08~ 이패스코리아 인스타그램 마케팅 온라인 강의 등
2019.06 스타트업캠퍼스 마케팅 강의
2019.06 청년창업사관학교 마케팅 강의
2019.5~10 아이보스 밋업 강의
2018.10~11월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학협력 강의
2018.04 충주시 청년창업컨설팅 인스타그램 마케팅 강의
2017.07 애드플래인 블로그 마케팅 강의
2017.04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인터넷마케팅 특강
수강생들이 남긴 생생한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강의 준비는 거의 없고 말로만 설명 목소리 잘 안들림 1강 듣가가 중단 환불 요청함
체험단 마케팅을 경험하다.
실제로 돈이 많이 들것 같아서, 혹은 비용에 비해 성과가 낮을거 같아서해보지 못한 체험단 마케팅을 솔직하게 말씀해주십니다. 이 마케팅의 사용방법과 효과 및 각자의 업종에 맞는 분석을 통해효과적으로 체험단을 꾸릴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체험단 기초 강의
체험단 기초 강의라고 보시면 될꺼 같아요.
체험단 강의 잘 들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 체험단 교육 수강을 통해서 어렴풋이 알고 있던 정보들이 좀 더 명확하게 알게 된 것 같습니다. 중급을 수강하고 싶네요. ㅎㅎ감사합니다.
디지털마케팅
다양한 사례로 풀어보는 체험단 마케팅
90일 무제한 수강
55,000원
3일 동안 안볼게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