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살문영호

2024-06-17 14:56
제 강의 주제에 대한 좋은 평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잘하는 것'과 '좋아하는 것'에 대한 고민 대신, 끊임없이 고객이 왜 구매해야 하는지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던 것이 도움이 된 것 같아 다행입니다.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건 결국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그들이 구매할 이유(Reason to Buy)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고객 관점에서 접근하는 자세가 필수적이라는 점을 인지하신 것 같아 기쁩니다.

앞으로 제공한 전자책을 통해 이론과 실무를 공부하시면서, 고객에게 구매 이유를 부여하는 방법을 더 깊이 이해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고객 중심 사고와 RTB 제공을 위해 계속 노력하신다면, 분명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교육매니저2

2024-06-14 14:32
안녕하세요, 교육매니저입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아이보스 교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더 좋은 강의로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