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적인 내용은 없어요
기대하면서 강의를 들었는데 강의 완전 별로 예요 시간 낭비한 느낌입니다.
정부바우처로 들었고 인스타 마켓팅을 실제로 적용하려고 하는데 적용점이 없습니다.
이 분이 하는 다른 강의도 바우처 이용자 패키지 강의에 2개나 더 들어 있는 것 같은데 들어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입니다.
8강 내용 14분짜리 외에는 도움되는 내용이 없습니다.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도움이 될지 모르겠으나 정부바우처로 지원받아서 실전 적용을 하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적합하지 않아요
비대면 바우처 패키지에서 빼시던지.. 내용을 바꾸시던지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1. 강의를 듣는 수강생들이 어떠한 상황이며,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에 대한 고민이 전혀 없는 것 같습니다.
2. 강의에서 예시로 드는 카페, 케이크 판매하는 곳, 실외 나들이 용품 대여점 같은 곳의 예시가 저처럼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인스타 마케팅을 하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별로 적용점이 없었습니다.
3. 많은 비용을 들여서 마케팅을 할 수 있고, 이미 브랜드가 알려진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 나이키 같은 곳의 마케팅 사례 중 잘된 것을 가져와서 이렇게 해야한다는 결론만을 이야기 하는게 이제 마케팅을 시작해보려고 하는 사람에게 무슨 도움이 될까요?
4. 마케팅의 결론에 대한 얘기는 많지만 과정에 대한 내용은 없습니다.
제품판매를 위해 인스타를 활용해온 사업자를 데려다가 진짜 실전 강의를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