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성과개선 프로세스 후기
아이보스 교육은 늘 실무 담당자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교육입니다.
키워드광고 성과개선 프로세스 교육 역시 광고를 담당하고 있는 저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N사의 광고중 파워링크(키워드) 광고와 쇼핑광고의 광고 효율이 많이 떨어져 많은 고민중에 있었습니다.
특히 쇼핑광고는 1년전과 비교해도 비교가 무색하리 만큼 많은 경쟁업체의 등장으로 쇼핑광고의 효율이 너무
낮아졌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키워드광고를 좀더 집중하고자 하였고 성과 개선에 좀 더 노력을 하고자 이 강의를 듣게되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키워드 성과 개선이 필요한 마켓팅 담당자라면 꼭~수강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저희 회사는 수공구 전동공구 등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입니다.
하루에 5~6개의 새로운 상품이 업데이트되고 이를 키워드 작업하는데만도 상당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N사와 오픈마켓 광고 까지 포함하여 등록 하려면 많은 어려움이 있지요. 사실 등록된 키워드들의 성과를 돌아보기도
힘들 지경이지요. ㅎ~ 그렇기에 성과를 개선하는데 많은 노력과 시간이 소요 됩니다.
하지만 이교육을 듣고나면 어떤 포인트의 성과를 체크하고 넘어가야 할지 분명한 체크포인트가 생깁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키워드광고 2년차 정도, 키워드광고의 기본적인 툴을 이해하신 분들의 다음 과정이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잘 사용하지않는 기능들을 이용하는 방법을 잘 설명해 주십니다.
회사가 경남에 위치해 있어서 오고가는데 너무 힘들었지만 교육후의 만족도는 아주 높네요..
하루 빨리 온라인에서 아이보스 강의를 들을수 있길 바라며 권영미강사님 강의 칭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