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를 보기전에 숲을 먼저 보라
업무를 진행할 때 지금 내가 이 단계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해야겠다, 하고있구나 하는 것들을 나무를 보기 전에 숲을 먼저 보자는 관점으로 다가갈수 있도록 이끌어주셨습니다.
수많은 디지털 매체 중 고객들을 어떤 방식으로 얼마나많이 유입을 시키고 그 유입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어떻게 구매전환율에 도달할 수 있나 검색을 하게끔 유도시키는 인지단계 즉 검색에 대한 수요도 중요하다는걸 깨닫게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어떤 고객군을 얼마나 많이 데려올 것인지 고객구매 관점에서 항상 고민하고 결정하는 습관을 들이라고 하신 말씀 꼭 잊지않고 실천하도록하겠습니다.^^
아침이른 시간부터 열정적으로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기 위해서 강의하시는 모습에 더 열심히 듣게되고 많이 얻어가는 시간이 된것같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