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을지
2019-05-10 13:25안녕하세요 교육사업부장입니다.
먼저 아이보스 교육을 믿고 수강해주셨는데 실망감을 안겨드린 것 같아 죄송합니다.
해당 교육은 강사님이 스마트스토어를 직접 운영하면서 성공과 실패 등 의미있었던 실제사례를 전달해주기 때문에 그동안 꽤 우수한 평가를 받았던 교육인데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약간 의외의 반응이었습니다. 괜찮으시다면 이번 교육의 불만족 스러웠던 부분이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이었는지 댓글이나 edu@i-boss.co.kr로 피드백 보내 주실 수 있을까요?
문제점이라고 판단되고, 충분히 개선 가능한 부분이라면 강사님께과 논의하여 빠른 시일 내 반영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아이보스를 믿고 수강해주신 수강생분이나,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시는 해당 강사님을 알기에 교육사업을 운영하는 입장으로서 안타까운 마음이 크네요. 어쨌든 보다 구체적인 피드백 주시면 말씀 주신 것 처럼 강의 품질을 높이는 데 더욱 신경쓰겠습니다.
다시 한번 애정어린 시선으로 보내주신 의견 감사드립니다.
먼저 아이보스 교육을 믿고 수강해주셨는데 실망감을 안겨드린 것 같아 죄송합니다.
해당 교육은 강사님이 스마트스토어를 직접 운영하면서 성공과 실패 등 의미있었던 실제사례를 전달해주기 때문에 그동안 꽤 우수한 평가를 받았던 교육인데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약간 의외의 반응이었습니다. 괜찮으시다면 이번 교육의 불만족 스러웠던 부분이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이었는지 댓글이나 edu@i-boss.co.kr로 피드백 보내 주실 수 있을까요?
문제점이라고 판단되고, 충분히 개선 가능한 부분이라면 강사님께과 논의하여 빠른 시일 내 반영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아이보스를 믿고 수강해주신 수강생분이나,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시는 해당 강사님을 알기에 교육사업을 운영하는 입장으로서 안타까운 마음이 크네요. 어쨌든 보다 구체적인 피드백 주시면 말씀 주신 것 처럼 강의 품질을 높이는 데 더욱 신경쓰겠습니다.
다시 한번 애정어린 시선으로 보내주신 의견 감사드립니다.